오랜만에 갱신 posted on 2014/02/04 00:52, filed under 분류없음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홈페이지에 대해서는 도메인은 아까운데 계정은 어찌할까 또 고민의 나날입니다.
음... 아청법이 있는 이상 뭐... 내가 변태도 아니지만 아니 맞는 것 같지만
그래도 아닌 척 해 보고싶은데 아무튼 그냥 좀...올리기가 껄끄럽긴 하네요.
그 이전에 뭘 그리는 것도 아니....긴 한데 음... 그냥 뭐랄까...
지금도 잠정폐쇄긴 한데 혹시라도 아직도 와 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업데도 없어서...orz
그... 서치...에 유일한 대항 동인 페이지...라는 자리를 놓고 싶진 않기도 하고(...저마저 없어져버리면 정말 없는...)

도메인은 여기도 그렇고 로리델도 그렇고 거의 10년 가까이(여기는 10년 넘은 듯...) 써 온 거라 버리고 싶지 않네요.


3. 연말에는 코미케도 갔다왔습니다.
첫 부스 참가. 소원 성취했네요. 다만 책이... 마감이... 음... 여름에 리벤지 하고 싶은데 붙여줄까...?
지금부터라도 준비 안 하면 또 망할 거 같...으니 열심히 하겠습니다 네.


4. 여기...랑은 좀 상관 없긴 한데 대항퀘텍스트위키에 등록한 퀘도 600개를 향해 갑니다. wow 놀라운 나의 근성.
국가 시나리오는 베네치아만 남았고... 하자면 후딱 하기는 한데 그 "하자면"까지 가기가 참 어렵네요.


5. 더 나이먹기 전에 다이어트좀 하려고 이래저래 알아보고 다니는데 음... 역시 영업은 말빨이 중요하네요.
맘같아선 그냥 속는 셈 치고 질러보고 싶긴 한데 모르겠습니다 ㅎㅎ
2014/02/04 00:52 2014/02/04 00:52


Trackback URL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Please leave a comment.
[로그인][오픈아이디란?]

Total: 20682 (Today: 21, Yesterday: 15)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