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ut me down Leave your greetings / statements / complaints here
[로그인][오픈아이디란?]
  1. 완두 wrote on 2012/04/19 16:28 : delete reply

    송씨님 업데이트 하신걸 지금 봤어요! 언제나 풍성하고 고퀄그림 +.+ ㅎㅇㅎㅇ 쥬스티느가 알베로 여캐버전 같다는거에 정말 공감해요!! 하이레딘도 멋있어요!! 자세한 감상은 주말에 날 잡아서 길게쓸께요!

    요새 게임접속을 잘 못해서 ㅠㅠ .. 빨리 게임진도를 나가야 아즈텍? 그쪽 스토리캐같은것도 이해를 할텐데 아직 멀었어요. 대학 업데이트 됐는데 아직 접속도 못하고 ㅠㅠㅠㅠㅠ

    • reply Song-C wrote on 2012/04/20 09:48 : delete

      헤헤 감사합니다 :$

      쥬스티느나 알베로나 뭐... 성격도 그렇고 칼라링도 그렇고
      나 주인공! 하는 스타일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물론 그걸 떼고 보더라도 둘이 너무 비슷하긴 하지만요
      하이레딘은 좀 많이 회심의 역작이었고! HAHAHA!(...)

      저도 뭐 거의 방치...에 아마 앞으로도 한두달은 더 쉴 거 같은데
      모르겠네요 @@;;;
      한국은 지금 대학 들어갔군요. 잠깐 보니 학점이 많이 칼질당한 것 같은데 힘내세요 ;ㅅ;

  2. 비밀방문자 wrote on 2012/03/06 00:52 : delete reply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 reply Song-C wrote on 2012/03/06 17:09 : delete

      아무리 빗땅이 말괄량이..라고 해도 그건 오빠 눈에만 그렇게 보이는 거고,
      역시 고져스하고 우아해야 어울리는 거 같아요.
      (그저 자기 말을 안들으면 말괄량이인거죠 그 오라버닌 ㄱ-)

      알베로는 뭘 입혀도 그저... 괴롭히기 위한 도구 중 하ㄴ....
      흠흠.
      그냥 뭘 입혀도 이쁘고 귀여운 것 같아요 ^ㅂ^(...)
      머리속에서는 맨날 이리 굴리고 저리 굴리고 음...
      미안 알베로.. 역시 네가 귀여운 게 잘못이ㅇ...

      아니 근데 생각해보면요 진짜, 왜 기사작 이상이 되어야 세라복을 만들 수 있는 걸까요.
      최소한 세라복 정도는 기사작 아닌 사람도 만들 수 있어야 하지 않나!!!
      ...물론 입는건 아무나 다 되지만(...)

      알비제 인기 많아서 부럽...
      진 않고 옆에서 지켜보기 즐겁구여 ^ㅂ^ <<<
      나라를 위해서라던가 빗땅가지고 협박(...)하면 정말 뭐든지 다 해 줄 거 같은 느낌! ^^

  3. 비밀방문자 wrote on 2012/02/23 01:03 : delete reply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 reply Song-C wrote on 2012/02/23 14:23 : delete

      그러잖아도 칭구가 쥴리앙 받더니 이게 왠 호스ㅌ...라고 ;ㅅ;
      뭐 틀린 말은 아니라고 생각하고...음하하
      지젤하고 빗땅은 제가 생각하던 것 보다 이쁘게 나와서 좋아요 음하하

      아무래도 남캐보단 여캐가 사랑받는게 겜 캐다보니 뭐... ;ㅅ;
      저는 이번엔 머리장식이나 부츠쪽은 기대 안했어요 ㅇ<-<
      그냥 그럴거같은 느낌...이었달지 시나리오 주인공 NPC옷 10, 조연 옷 10 이렇게 기대했는데
      그게 아니라서 배신당한 느낌.. ㅇ<-<

  4. 비밀방문자 wrote on 2012/02/18 20:11 : delete reply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 reply Song-C wrote on 2012/02/19 01:47 : delete

      요새는 그래도 많이 시들해졌어요... 리퀘받고 막 일 주일씩 묵히고 그럽니다(...)
      HAHAHA
      큼흠... 아무튼. 항상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ㅂ<;;;

      저도 그리다가 베네의 쥴리앙이면 전단지 뿌리는 건가...싶어서 그렇게 그렸는데
      지금 생각하면 표정이라던가 좀 많이 아쉽고....
      옷장식은 안 그리면 너무 휑해서... ㅠㅠㅜㅜㅠㅠㅜ
      NPC중에서 정말 그리기 젤 어려운게 쥴리앙하고 비토리아인데(장식 쩔고 자수 쩔고...)
      애정으로 극복하고 있습니다 음하핳ㅎㅇ<-<
      PC밀건 NPC밀건 동인이 적은 것도 다 그놈의 옷 장식, 자수때문이라고 굳게 믿는 1인... <<<
      ...아니 근데 무쌍은 왤케 많ㅈ.... 아니 그래도 무쌍이 차라리 나은듯?
      아저씨 비율이 많아서 그렇ㅈ...(먼산)

      크라켄은... 뭐...
      실은 픽시브 보면 아주 옛날에 PC대상으로 그린 건 몇...개 나오던데 그 이후로는 그냥 전멸...
      저야 NPC메인으로 미는데다가, PC마저도 백만 년 전에 전멸해서
      지금은 왜 없는가!에 대해 분노하는 것 뿐이구여(...)
      NPC 대상으로는 이미 백 권쯤은 나왔어야 하는 거 아닌가...이라고 생각하다가 그냥 자급자족...(크흡)

      그리고 오귀스탱X쥴리앙! 진짜 여태까지 없었던게 정말 신기하다구요!!!
      애가 그지경(?!)인데 왜 없나!? 그게 전부 다 유전자로 인해 얻어진 거라고 우기고 싶은가!!?
      ...제가 못 찾...은 것 뿐일지도 모르지만 정말 없음 ㅠㅠ
      오귀스탱이 너무 찌질(?)해서 그런가요???

      그러고보니 저 얼마 전에 픽시브쪽에 [(알비제)오빠가 점점 Bitch가...]라는 태그도 달렸어요(...)
      좋게 봐 주시는 분이라서 좋은(?!) 뜻으로 다셨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음... 이 노선으로 계속 밀고 나가도 되는 것인가... <<<
      아무튼 결론은 페티코트는 소중한 아이템입니다 ㅇㅇ
      이쁘고 귀엽고 조금만 손대면 에로한... 몇 안되는 귀중한 아이템 ㅇㅇ

      집사는 음... 그렇군요 쟝 퀘가 아... 우울했죠. -ㅂ-;;;
      저는 폼페오(모 캐러 닮아서)를 데리고 있고 나탈리아는 음... 아직 그 아저씨구나(...)
      마리아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가장인가보네요?
      사할은 그냥 말투가 귀여워서... 정발은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요. 그냥 여긴 소년 말투?
      얼마 전에 해 보니 사할 가족 나오는 퀘도 있더라구요. 중국쪽 가는 거였던가...?
      내용하고 재미...는 모르겠고(스샷만 찍느라) 헉 가족이 있었나!? 하고 놀랐죠(...)
      라우투...머리가 아마 카리브에도 몇 명 있었던 거 같은데 갠적으로 좋아하는 머리에요. 나름 이뻐서 =ㅂ=
      (그 기억퀘 여자.......는 머리를 땋았던가;
      와이라도 비슷한 머리였던 거 같은데... 주점 마스터가 그 머리였던가...)

      항상 긴긴 리플 감사합니다 ㅠㅠㅜㅠㅠㅜ

  5. 비밀방문자 wrote on 2012/01/28 01:09 : delete reply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 reply Song-C wrote on 2012/01/28 13:43 : delete

      리플 감사합니다 ㅠㅠ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라이자는...ㅠㅠㅜ 제가 원래 여캐를 좀 많이 못 그린다..고 해야할지
      이쁘게 잘 못그리겠더라구요 ㅠㅠ 안이뻐... ㅇ<-<
      그래서 대신 옷 자수를 열심히... <<<

      유진이랑 슐레이만(저희집 라시드 이름; )은 제가 원래 모험가 + 얼굴을 따지다보니 저렇게 되었네요.
      코델리아였나 하는 여도적도 선택지에 있었지만 애초에 제가 부관으로 여캐를 선택지에 넣지 않ㅇ...
      은 건 아니고 라시드가 개정을 훨씬 빨리 쓸 수 있어서...

      비툴은... 참 저땐 열심히 그렸는데 요즘은 그때에 비하면 약간 쳐지는 것 같기도 하다말다...
      (역시 나이 때문인지 =ㅂ=;;;)
      하이레딘의 섹시함...은 아마 페도때 이리저리 굴려지면서(여러가지 의미로!) 다 완성된 게 아닐ㄲ...
      초상화 이벤은 아마 3시반? 4시 정도까지 있었던 것 같아요.
      군복이 50분 정도 잡아먹은 것 같고 나머진 40분 정도...?

      잉카 상인 에피에 로카 나와요 로카로카
      모험보단 상인 에피쪽이 등장 비중이 더 높고...
      상인/모험 다 하면 나오는 후일담(...이랄지 재보퀘)은 정말 꼭꼭곡고곡꼭 보셔야됩니다.
      진짜로... 대박... ㅜㅜㅜㅠㅠㅠ

      그러고보니 철수 진짜 그렇네요, 고려청자를 가지고 있어!!!
      술집 남급은 왜 하는 거지...
      그러고보니 모 만화에서 읽은 건데 양반인데 집에서 내쳤다고 할지 좀 쩌리 취급 받는 느낌의 자식은
      집안 돈으로 주막 차리고 바지사장(?) 내세웠다 뭐 그런 삘의 얘기를 본 거 같은데
      혹시 그 주막의 실질적인 주인...이라던가? ㅋㅋ
      저도 철수 숙박을 원해요... ㅠㅠ
      말투라던가 되게 궁그뮤ㅠㅜㅜㅜ

Total: 21239 (Today: 1, Yesterday: 6)

RSS